성경 (2010): 교리의 원천으로 구원서인 성경을 들으시라성경 (2010): 교리의 원천으로 구원서인 성경을 들으시라

Posted at 2010. 6. 13. 03:45 | Posted in 3. 천국/3.1. 하늘나라 펼쳐 내기




이 게시판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씨쓰리 텔레비전(http://www.c3tv.com)의 온라인 성경을 통해서 컴퓨터 스피커로 들으실 수가 있는 곳이다.

창조주이자 구속주이신 하나님은 구약 성경에서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는 말씀을 쓰곤 하셨는데 예레미야 23장 16절부터 32절까지에 있는 말씀을 보면 다음과 같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너희에게 예언하는 선지자들의 말을 듣지 말라. 그들은 너희에게 헛된 것을 가르치나니 그들의 말한 묵시는 자기 마음으로 말미암은 것이요 여호와의 입에서 나온 것이 아니니라. 항상 그들이 나를 멸시하는 자에게 이르기를 '너희가 평안하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하며 또 자기 마음의 강퍅한 대로 행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르기를 '재앙이 너희에게 임하지 아니 하리라!' 하였느니라. 누가 여호와의 회의에 참예하여 그 말을 알아들었으며 누가 귀를 기울여 그 말을 들었느뇨. 보라, 나 여호와의 노가 발하여 폭풍과 회리바람처럼 악인의 머리를 칠 것이라. 나 여호와의 노는 내 마음의 뜻하는 바를 행하여 이루기까지는 쉬지 아니 하나니 너희가 말일에 그것을 완전히 깨달으리라. 이 선지자들은 내가 보내지 아니 하였어도 달음질하며 내가 그들에게 이르지 아니 하였어도 예언하였은즉 그들이 만일 나의 회의에 참예하였더면 내 백성에게 내 말을 들려서 그들로 악한 길과 악한 행위에서 돌이키게 하였으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가까운 데 하나님이요 먼 데 하나님은 아니냐. 나여호와가 말하노라. 사람이 내게 보이지 아니 하려고 누가 자기를 은밀한 곳에 숨길 수 있겠느냐.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천지에 충만하지 아니 하냐. 내 이름으로 거짓을 예언하는 선지자들의 말에 '내가 몽사를 얻었다, 몽사를 얻었다!' 함을 내가 들었노라. 거짓을 예언하는 선지자들이 언제까지 이 마음을 품겠느냐. 그들은 그 마음의 간교한 것을 예언하느니라. 그들이 서로 몽사를 말하니 그 생각인즉 그들의 열조가 바알로 인하여 내 이름을 잊어버린 것 같이 내 백성으로 내 이름을 잊게 하려 함이로다.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몽사를 얻은 선지자는 몽사를 말할 것이요 내 말을 받은 자는 성실함으로 내 말을 말할 것이라. 겨와 밀을 어찌 비교하겠느냐.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 말이 불같지 아니 하냐, 반석을 쳐서 부스러뜨리는 방망이같지 아니 하냐.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므로 보라, 서로 내 말을 도적질하는 선지자들을 내가 치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그들이 혀를 놀려 '그가 말씀하셨다!' 하는 선지자들을 내가 치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거짓 몽사를 예언하여 이르며 거짓과 헛된 자만으로 내 백성을 미혹하게 하는 자를 내가 치리라. 내가 그들을 보내지 아니 하였으며 명하지 아니 하였나니 그들이 이 백성에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예레미야 23: 16-32). 창조주 하나님의 말씀 앞에 서지 않을 인생이 과연 누구란 말인가!

아래에다 그 온라인 성경을 들으실 수 있도록 연결해 드리려 한다. 인생이라면 마땅히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그 뜻대로 살아야만 할 터이니 말이다.



* 성경 듣기: http://bible.c3tv.com/bible/main  



 


자, 그러면, 그곳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성경을 설명해 드린다. 2010년 6월 현재, '씨쓰리티비 온라인 성경'에서 들으실 수 있는 성경은 한국어와 외국어로 모두 열여섯 가지 성경이다. 먼저 우리 말인 한국어 성경은 한국어 개역개정, 한국어 개역한글, 한국어 공동번역, 한국어 표준새번역, 한국어 우리말성경, 한국어 킹제임스(흠정역)이다. 그 다음으로 외국어와 성경은, 영어 엔아비(NIV; New International Version), 영어 케이제이비(KJV; King James Version), 영어 엔에이에스비(NASB; New American Standard Bible), 일본어 신개역, 일본어 구어역, 일본어 신공동역, 고대 히브리어[고대 이스라엘어] 구약 성경, 고대 헬라어[고대 그리스어] 신약 성경,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이다.




성도들의 복음 전파를 폄하하는 어떤 분들을 위해 성경을 적는다. "한 부자가 있어 자색 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로이 연락하는데, 나사로라 이름한 한 거지가 헌 데를 앓으며 그 부자의 대문에 누워 부자의 상에서 떨어지는 것으로 배불리려 하매 심지어 개들이 와서 그 헌 데를 핥더라. 이에 그 거지가 죽어 천사들에게 받들려 아브라함의 품에 들어가고 부자도 죽어 장사되매 저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멀리 아브라함과 그의 품에 있는 나사로를 보고 불러 가로되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하나이다.'. 아브라함이 가로되 '얘, 너는 살았을 때에 네 좋은 것을 받았고 나사로는 고난을 받았으니 이것을 기억하라. 이제 저는 여기서 위로를 받고 너는 고민을 받느니라. 이뿐 아니라 너희와 우리 사이에 큰 구렁이 끼어 있어 여기서 너희에게 건너가고자 하되 할 수 없고 거기서 우리에게 건너올 수도 없게 하였느니라.'. 가로되 '그러면 구하노니, 아버지여, 나사로를 내 아버지의 집에 보내소서. 내 형제 다섯이 있으니 저희에게 증거하게 하여 저희로 이 고통을 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아브라함이 가로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들을지라.' 가로되 '그렇지 아니 하나이다.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만일 죽은 자에게서 저희에게 가는 자가 있으면 회개하리이다.'.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 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난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 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누가복음 16: 19-31). "지혜 있는 자가 어디 있느뇨, 선비가 어디 있느뇨! 하나님께서 이 세상의 지혜를 미련케 하신 것이 아니뇨! 하나님의 지혜에 있어서는 이 세상이 자기 지혜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고로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셨도다. 유대인은 표적을 구하고 헬라인은 지혜를 찾으나 우리는 십자가에 못 박힌 그리스도를 전하니 유대인에게는 거리끼는 것이요 이방인에게는 미련한 것이로되, 오직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요 하나님의 지혜니라."(신약, 고린도전서 1: 20-24).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우리 성도들의 입술의 전도를 통해서 자신의 말씀을 나타내셔서 자기 백성을 구원하신다. "자기 때에 자기의 말씀을 전도로 나타내셨으니 이 전도는 우리 구주 하나님의 명대로 내게 맡기신 것이라."(신약 성경, 디도서 1: 3). 또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그런즉 저희가 믿지 아니 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보내심을 받지 아니 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그러나 저희가 다 복음을 순종치 아니 하였도다. 이사야가 가로되 '주여, 우리의 전하는 바를 누가 믿었나이까'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신약 성경, 로마서 10: 13-17). 그러므로 나의 이 블로그에 오시는 여러분도 성경을 듣고 믿으시기를 간절히 빌고 바란다.






2010년 6월 12일(토), 우크라이나 끄이브에서 고 창원(http://GohChangwon.tistory.com



 

 

 

 

 

 

 

 

 

 








*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