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2): 르비브 시 초중고등학교의 성적 비교 자료다학교 (2012): 르비브 시 초중고등학교의 성적 비교 자료다

Posted at 2012. 10. 26. 23:51 | Posted in 2. 세상/2.2. 우크라이나 옛 얘기




르비브(Lviv[영어], Львів[우크라이나어]), 우크라이나(UKRAINE, УКРАЇНА)의 서쪽에 있는 르비브 주(Львівська область)의 주도이다. 보통 상주 인구가 백만 명 정도 되는 도시이다. 등록된 인구는 팔십만 명 정도이다. 그 르비브는 도시가 여섯 개의 구로 나눠져 있는데, 윗쪽에서부터 아랫쫏으로 적어보자면, 셰브첸낍스끄이 라이온(Шевченківський район), 잘리즈느이츠느이 라이온(Залізничний район), 프랑끼브스끄이 라이온(Франківський район), 할르이쯔끄이 라이온(Галицький район), 르이차낍스끄이 라이온(Личаківський район), 쓰이힙스끄이 라이온(Сихівський район)이다.


 



그 르비브에 있는 초중고등학교들 가운데 성적이 좋은 학교들을 알리는 싸이트로 연결한다(http://zik.ua/ua/news/2012/02/16/335252). 예전에 우크라이나, 끄이브의 슈꼴라들 가운데 성적이 좋은 학교들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http://gohchangwon.tistory.com/384), 오늘은 르비브의 각 슈꼴라들 가운데 성적이 좋은 학교 자료를 알리게 된다. 르비브 시내에 있는 슈꼴라들 가운데서 성적이 좋은 학교 자료를 먼저 올리고, 르비브 주에 있는 여러 슈꼴라 가운데 성적이 좋은 학교를 알린다. 그 순서를 내는 방식은 첫째로 우크라이나어와 문학, 역사, 수학 성적을 적용했고, 두번째로 영어 성적만 적용해서 얻어냈다 한다. 끝으로 이 자료는 2011년 결과를 자료로 만들어낸 것이라 한다.


 

  

혹시 르비브 슈꼴라들의 자료들을 좀 자세히 찾아보려면 다음에서 보실 수 있으리라(http://lvivmama.com.ua/seredni-zagalnoosvitni-shkoli-m-lvova.html). 하나 더 연결하면 이렇다(http://www.osvita.com.ua/ua/schools/lvov).



2012년 10월 26일(금), 우크라이나 끄이브에서 고 창원(http://gohchangwon.tistory.com)



 


 

 

 

 

 

 

 

 

 

 

 

 

 

 

 

 

 

 

 

 

 



 

 

 

 

*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