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2013): 세계의 호스텔들을 볼 수 있는 싸이트들이다숙소 (2013): 세계의 호스텔들을 볼 수 있는 싸이트들이다

Posted at 2013. 6. 17. 04:23 | Posted in 2. 세상/2.2. 우크라이나 옛 얘기

 

 

 

2013년 여름, 또 우크라이나 밖의 다른 나라에 있는 우크라이나 영사관에 가서 우크라이나 입국사증, 곧 비자(VISA)를 받아야 할 때가 되었다. 그럴려면 또 어디서 묵어야 할 것인지를 정해야 한다. 우리는 그동안 우크라이나 밖의 다른 나라에 가서 머물면서 우크라이나 비자를 신청하고 기다릴 때 그 나라의 호스텔(Hostel)에서 계속 머물러 왔다. 비용이 호텔에 비해서나 한국인 민박집에 비해서도 더 싸기 때문에 말이다.

 



올 여름에는 또 어떤 나라로 갔다 와야 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 했다. 헝가리(HUNGARY)나 불가리아(BULGARIA)로 갈까 하며 호스텔을 안내하거나 예약할 수 있는 웹싸이트들에서 며칠간 묵을 호스텔을 좀 찾아보고 있다. '호스텔스'(http://www.hostels.com)란 싸이트와 '호스텔 월드'(http://www.hostelworld.com)란 데서 말이다.

 

 

 

 


유럽의 몇 나라에 있는 아파트 렌트 싸이트를 좀 남겨 둔다. 우리는 다섯 사람이니 그것이 좋을 때도 있을 터이니 말이다(http://www.waytostay.com).

 

 

 

 

 

 

2013년 6월 17일(월), 우크라이나 끄이브에서 고 창원(http://gohchangwon.tistory.com)

 

 

 

 

 

 





 




 

 

 

 

 

 

 

*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