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 (2013): 피디에프 파일을 전자책처럼 만드는 법이다이북 (2013): 피디에프 파일을 전자책처럼 만드는 법이다

Posted at 2013. 10. 11. 00:30 | Posted in 2. 세상/2.1. 대한 사람으로 살기

 

 

 

요즘은 종이책이 아닌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같은 기기를 통해 전자책(E-Book)을 읽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전자책을 만드는 것은 그리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러나 피디에프(PDF) 파일을 전자책처럼 읽을 수 있게 해 주는 한국어 프로그램이면 전자책처럼 거의 비슷하게 읽어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피디에프 파일을 전자책처럼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피디에프 파일을 전자책처럼 읽을 수 있도록 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미 만들어져 있는 피디에프(PDF) 파일을 읽어내거나 전자책처럼 만들어주는 '파피루스 5' (Papyrus 5)라는 프로그램은 다음에 연결해 놓은 곳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http://www.epapyrus.com/download/download_reader.php?ctgNo=reader). 그리고 그 사용 설명은 유튜브의 한 영상에서 보실 수 있다(http://youtu.be/CpmBObvIkPI). 피디에프(PDF) 파일을 전자책처럼 만들고 읽을 수 있는 방법이다.

 

 

 

 

 

 

2013년 10월 10일(목), 우크라이나 끄이브에서 고 창원(http://gohchangwon.tistory.com)

 

 

 

 

 

 

 

 





 

 

 

 

 

 

 

 

 

 

 

 

 

 

 

 

 

 

 

*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