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2): 르비브 시에 있는 음악학교들의 주소지이다학교 (2012): 르비브 시에 있는 음악학교들의 주소지이다

Posted at 2012. 10. 26. 20:05 | Posted in 2. 세상/2.2. 우크라이나 옛 얘기




르비브(Lviv[영어], Львів[우크라이나어]), 우크라이나(UKRAINE, УКРАЇНА)의 서쪽에 있는 르비브 주(Львівська область)의 주도이다. 보통 상주 인구가 백만 명 정도 되는 도시이다. 등록된 인구는 팔십만 명 정도이다. 그 르비브는 도시가 여섯 개의 구로 나눠져 있는데, 윗쪽에서부터 아랫쫏으로 적어보자면, 셰브첸낍스끄이 라이온(Шевченківський район), 잘리즈느이츠느이 라이온(Залізничний район), 프랑끼브스끄이 라이온(Франківський район), 할르이쯔끄이 라이온(Галицький район), 르이차낍스끄이 라이온(Личаківський район), 쓰이힙스끄이 라이온(Сихівський район)이다.


 



그 가운데 르비브 시내 여섯 개 구에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음악학교 주소지를 연결한다(http://list.lviv.ua/filter_by/15/413-muzichni-shkoli?page=1). 이 싸이트에 올라있는 음악학교는 순서가 일정하지 않다. 연결한 싸이트에는 두 페이지에 나눠 자료가 올라있는데, 나는 그 두 자료를 하나로 이어 붙여 보기 좋게 만들었다.
 





2012년 10월 26일(금), 우크라이나 끄이브에서 고 창원(http://gohchangwon.tistory.com)







 

 

 

 

 

 

 

 

 

 

 

 

 

 

 

 

 

 

 

 

 

 

 

*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