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 (2016): 날씬한 배를 위한 <복부지방 해소운동>이다체조 (2016): 날씬한 배를 위한 <복부지방 해소운동>이다

Posted at 2016. 7. 5. 21:48 | Posted in 2. 세상/2.1. 대한 사람으로 살기
 
 
 

사람은 나이가 들어가면 "나잇살"이라는 것이 온 몸에 생기게 된다. 어린 아이들이나 청소년들과 같은 양의 밥을 먹어도 일정한 나이가 들면 나잇살이 배나 옆구리 같은 곳에 찌기 마련이다. 그 이유는 먹는 만큼 움직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어린 아이들이나 청소년들처럼 뛰어다니며 놀 수 있는 여건을 만들 수 없다보니 당연한 일일 것이다. 자동차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가까운 거리도 차를 타고 움직이다 보니 하체는 계속 부실해지고 배는 더 나오게 된다. 배를 넣고 힘을 기르기 위한 답은 운동이다. 

 

날씬한 복부를 만들기 위한 운동(Slim Sexy Stomach Workout)을 찾다가  복부 지방 해소 운동 가운데 가장 효과가 있어 보이는 것을 하나 찾았다. 따라 하기는 쉽지 않아 보이지만 그 효과는 확실할 것 같다(https://youtu.be/F5k9eu602bE).

 

 

 

 

이 영상은 여성들의 몸매 관리를 위한 <<위민스 워크아웃 채널>>이라는 유튜브 영상 싸이트에서 찾았다(https://www.youtube.com/user/womensworkoutchannel/videos). 그리로 가면 더 많은 몸매 관리를 위한 운동 영상들을 볼 수가 있다. 

 

 

 

2016년 7월 5일(화요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고 창원(http://GohChangwon.tistory.com)

 

 

 

 

 

 

 

 

 

 

 

 

 

 

 

 

 

 

 

 

 

 

 

* ,
RSS